본문 바로가기

일하는돈

저는 이런 주식을 싫어합니다.

반응형

 

예전에 제가 바이오 주식을 

잘게 쪼개서 샀다는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. 

 

socialbroker.tistory.com/125?category=888186

 

제약 바이오의 4분기는 어떨까요? feat. 신풍제약 & 신라젠

저는 개인적으로 컴퓨터를 사랑하는 사람이기에 장기 투자는 반도체만 하고 있습니다. 5G, 파운드리, 스마트폰.. 앞으로도 계속 좋을 것 같아요. 하지만 장기투자는 뭔가 손에 잡히지 않는 숫자

socialbroker.tistory.com

 

이 중에서도 끝까지 남아 있던 것이

지트리비앤티였죠. 

 

1월 랠리를 기다리면서 

꾸준히 사서 모았습니다. 

 

몇 개월 간의 횡보 끝에..

 

 

역대급 상승이 나왔죠. 

역시 ~~ 나의 안목!! 

안구건조증 치료제는 이제 시작!!

 

별 생각을 다하면서 홀딩했죠.

 

 

그리고 여지 없이 나온.. 자사주 처분

지트리비앤티에 대한 첫 번째 이야기에서도

이렇게 급등했을 때 자사주 처분하는 회사들을

상종도 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. 

 

그리고 이어서 CB발행 ㅋㅋ

 

수익 봤으니 뒤도 안돌아보고

던졌습니다. 

 

익절은 항상 옳다. ^^

 

물론 더 올라갈 수도 있겠죠. 

하지만 그날 던지고 더 좋은 주식으로 샀어요. 

 

이런 주식은 멀리하세요. 

 

자사주 매입도 하니고..

처분.. 본인들이 인정한 건가요..

이 주가가 최선이라고.. ㅋㅋ

 

안녕..

반응형